교양지식

4주간 시크릿 실천 지침을 담은 후속작 '시크릿 더 매직'

우주기사 캐틀맨 블라스타 2023. 10. 1. 09:46
반응형

매직? 나는 개인적으로 마법따위는 믿지않습니다. 악마의 법술(지혜)따위는 본질상 '속임수'이기 때문입니다.

 

텔레비젼에 나오는 마술쇼도 사실상 다 '속임수'이고 '눈속임'이라는 것은 상식인 것입니다. 그럼에도

 

이 책을 소개하는 이유는 대중교양서적으로서는 무난한 책이어서고, 시크릿 매직 이 책의 큰그림및 핵심 키워드가

 

'감사'이므로 감사하라 감사하라의 반복적 설명 그리고 이 책의 큰 그림 역시 감사하면 마법같은 일이 이뤄진다.

 

대강 이런식으로 책 내용은 서술하였습니다. 단 마법을 믿느니 차라리 나를 믿는게 현명하며, 요행을 바라느니

 

정직하게 노력하고 자기계발하여 자신있게 성취와 성공을 바라는것이 더 현실적으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법이 아니라, 믿음의 힘이라고 봐야 할 것입니다. 믿음과 신념에 의한 기적을 마법이라는 용어로 해석한 듯 합니다.

 

기독교에서는 구세주로 믿는 예수 그리스도의 신앙으로 인하여 기적과 이적과 예언과 방언과 산을 옮길만한 능력 등이

 

생겨나고 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크릿 매직은 시크릿 페이스(Faith)/시크릿 컨피던스(Confidence)로 표현되야

 

좀더 정확한 책 제목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저자인 론다번의 의도에 일치하려면 시크릿 감사(Thank)가 되야할듯 합니다.

 

마법은 속임수이고, 조물주(신/하나님)의 법은 진리라는 것은 다수의 사람들이 공감하는 상식일 것입니다.

 

성경 출애굽기 7장에, 모세와 아론의 막대기가 변한 뱀이 마법사들의 막대기가 변한 뱀들을 다 잡아먹었듯이 말입니다.

 

더 매직 서적의 언어유희 말잔치는 종교를 가지지않고 평범하게 사는 서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줄 수 있으며,

 

실제 일상에서도 감사 감사 감사, 성경말씀(살후5장)대로 범사(모든일)에 감사하면 더 좋은 축복을 받습니다.

 

조물주의 축복은 불평불만하는 자들이 아니라, 감사하고 고난을 견디고 작은것에도 감사하고 고마워하는데서 시작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마음의 부자가 되는 길이며, 마음의 부자로 부를 쌓다보면 결국 재물의 부자도 가능할 것입니다.

 

이 책 내용의 핵심요약도 퍼왔기에 아래에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시크릿 더 매직>

 

 

마법을 믿나요?

Do you believe in magic?

 

삶을 놀라움과 경외의 눈으로 바라보던 어린 시절을 떠올려보라. 삶은 마법 같았고 신났으며 작은 일에도 흥분해서 온몸이 떨렸다. 풀밭에 내린 서리를 보고 넋이 나간 듯 매혹됐고, 날개를 펄럭거리며 날아가는 나비도, 땅 위를 뒹구는 낯선 모양의 잎사귀도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가 빠지면 그날 밤에 이빨 요정이 당신을 찾아올 것이라며 가슴 벅찬 흥분을 느꼈을 것이다. 마법의 크리스마스 밤이 다가오면 며칠 남았는지 손꼽아 세고는 했다! 산타클로스가 어떻게 하룻밤 안에 전 세계 아이들을 찾아갈 수 있는지는 몰랐지만 산타클로스는 실망시키지 않고 당신을 찾아왔다.

 

순록이 날아다니고, 정원에는 요정이 살며, 애완동물이 사람처럼 말하고 행동하며, 장난감은 살아 있고, 하늘의 별도 만질 수 있었다. 당신의 마음속에 기쁨이 가득했고, 상상력은 끝이 없었고, 삶은 마법과 같다고 믿었다!

 

어린 시절 우리는 많은 강렬한 감정을 갖고 있었고, 모든 것이 다 좋았다. 날마다 더 많은 흥분과 모험이 기다리고 있었으며, 그 어떤 것도 마법을 기다리는 기쁨을 방해하지 못했다. 하지만 어른이 되어 갖가지 책임과 문제점들, 난관이 우리를 짓누르면서 환멸을 느끼게 됐고, 어린 시절에 믿었던 마법은 희미해지다 사라져 버렸다. 이 때문에 어른이 된 우리는 아이들과 함께 어울리는 것을 좋아한다. 아이들과 어울리면 우리가 한때 지녔던 그런 느낌을 비록 한순간이나마 다시 느껴볼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자신이 가진 모든 것에 감사하는 것, 그게 바로 당신이 찾던 마법의 공식이다."[아브라함 힉스]

나는 이 책에서 당신이 한때 믿었던 마법이야말로 진실이며, 환멸 섞인 눈으로 삶을 바라보는 어른의 시각이 거짓이라고 말해줄 것이다. 삶의 마법은 실제로 존재한다. 당신이 실제로 존재하는 것처럼 마법도 실제로 존재한다. 사실 삶이란 당신이 어린시절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경이로우며, 지금까지 보아온 그 어느 것보다 숨 막힐 듯 놀랍고, 경외심과 흥분을 불러일으킨다. 마법을 일으키는 방법을 알게 된다면 당신이 꿈꾸던 살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때에 이르면 삶에 있는 마법을 믿지 않고 포기하는 것이 오히려 신기할 것이다!

 

순록이 날아다니는 것은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늘 눈앞에 나타나기를 바라던 것이 마침내 나타나고, 오랫동안 꿈꿔왔던 일이 어느 날 갑자기 이루어질 것이다. 모든 일이 어떻게 서로 연결되어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는지 그 과정은 결코 알 수 없다. 마법은 눈에 보이지 않는 영역에서 움직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부분이야말로 가장 가슴이 벅차오르는 지점이다.

 

이제 다시 마법을 경험할 준비가 됐는가? 어린 시절 그랬듯이 날마다 가슴에 경외심과 놀라움을 가득 채울 준비가 됐는가? 이제 마법을 시작할 준비를 하자!

 

삶을 바꿀 수 있는 지혜를 신성한 글 속에 숨겨두었던 2000년 전, 이미 우리의 모험은 시작됐다......

 

 

"무릇 있는 자는 받아 넉넉하게 되되, 없는 자는 그 있는 것도 빼앗기리라."[마태복음]

 

 

 

 

커다란 의문이 밝혀지다

 

다음 글은 <마태복음>에 실린 구절이다. 오랫동안 많은 사람이 이 구절을 보면서 어리둥절해했고 혼란스러워했으며, 내용을 잘못 이해했다.

 

"무릇 있는 자는 받아 넉넉하게 되되, 없는 자는 그 있는 것도 빼앗기리라."

 

이 구절은 마치 부자는 더 부유해지고 가난한 자는 더 가난해진다는 것 같아서 부당하게 들린다. 하지만 이 구절에는 풀어야 할 수수께끼와 밝혀야 할 의문점이 들어 있다. 이를 깨달으면 새로운 세계가 당신 앞에 열린다.

 

오랫동안 많은 사람이 이해할 수 없었던 이 의문에 대한 답은 그 안에 감춰진 한 단어에 있다. 바로 감사라는 단어다.

 

"무릇 감사하는 마음이 있는 자는 받아 넉넉하게 되되, 감사하는 마음이 없는 자는 그 있는 것도 빼앗기리라."

 

 

"당신이 삶에서 이미 누리고 있는 좋은 것들을 인정하고 감사하는 일이야말로 모든 풍요의 기초가 된다."[에크하르트 톨레]

뜻이 아리송했던 구절은 숨겨진 단어가 드러나면서 뜻이 명확해진다. 이 구절이 기록된 지 2000년이 흘렀지만 과거에도 그랬듯이 지금도 여전히 이것은 사실이다. 시간을 내어 감사하지 않으면 넉넉하게 받지 못할 것이고, 있는 것도 빼앗길 것이다.

 

감사하는 마음을 통해 이뤄지는 마법의 약속이 이 구절 속에 있다. 감사하는 마음이 있으면 더 많이 받을 것이고 넉넉해질 것이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 얻을 수 있는 약속은 코란에도 똑같이 강조돼 있다.

 

"그리고 신이 다음과 같이 선언했던 것을 떠올려라. '감사하는 마음이 있으면 내가 너에게 더 많이 줄것이지만, 감사하는 마음이 없으면 진실로 가혹한 벌을 내릴 것이다.'"

 

종교가 있든 없든, 어느 종교를 믿든 간에 성경과 코란의 구절은 당신과 당신 삶에 그대로 적용된다. 이 구절은 과학과 우주의 근본 법칙을 설명한 것이기 때문이다.

 

 

"행복을 발견하고 싶다면 감사할 것들을 찾아라. 감사하는 태도를 가진 사람들은 심각하거나 곤란한 상황에서도 감사할 이유를 찾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삶이 무너져내린다해도 비록 작은 것이나마 그 속에서 다시 일어설 이유를 찾아낸다."[스티브 마라볼리 Steve Maraboli]

이것은 보편적 법칙이다 It's Universal Law

 

감사하는 마음은 당신의 모든 삶을 지배하는 보편적 법칙에도 작용한다. 원자 구성에서부터 행성 운동에 이르기까지 우주의 모든 에너지를 지배하는 끌어당김의 법칙에서는 "같은 것끼리 끌어당긴다."라고 말한다. 끌어당김의 법칙 때문에 모든 물질 대상의 실체와 모든 생명체의 세포가 단단하게 결합되어 있다.

 

삶에서는 끌어당김의 법칙이 생각과 느낌을 통해 작용한다. 생각과 느낌도 에너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든, 어떤 기분을 느끼든 그 생각과 느낌이 그대로 당신에게 다가온다.

 

'내 직업이 싫어.' '돈이 많지 않아.' '완벽한 파트너를 찾을 수가 없어.' '청구서를 받았는데 지불할 돈이 없어.' '뭔가 잘못된 일에 빠진 것 같아.' '그 사람은 날 제대로 평가하지 않아.' '부모님과 사이가 좋지 않아.' '아이가 문젯거리야.' '내 삶이 엉망이야.' '결혼생활에 문제가 있어.' 이런 생각을 하면 그런 일들이 더욱 당신에게로 다가온다.

 

하지만 '내 직업이 마음에 들어.' '우리 가족은 서로에게 많은 힘이 돼.' '정말 멋진 휴가를 보냈어.' '오늘은 기분이 정말 좋아.' '어느 때보다 세금을 많이 환급받았어.' '아들과 멋진 주말 캠핑을 다녀왔어.' 등과 같이 고마운 일을 생각하면서 가슴 깊이 감사하면 그런 일들이 더 많이 당신 삶으로 다가오게 된다고 끌어당김의 법칙에서는 말한다. 이는 마치 자석이 금속을 끌어당기는 것과 같다. 감사하는 마음이 자석이 되어, 더 많이 감사할수록 더 많이 끌어당기게 된다. 이는 보편적인 법칙이다!

 

"무엇을 하든 그대로 돌려받는다." "뿌린 대로 거둔다." "베푼 만큼 돌려받는다." 등과 같은 말을 들은 적이 있을 것이다. 이런 말들은 모두 똑같은 법칙을 표현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위대한 과학자 아이작 뉴턴 경이 발견한 우주의 원리도 포함되어 있다.

 

뉴턴의 과학적 발견에는 우주의 근본적인 운동 법칙이 들어 있으며 이 법칙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모든 작용에는 크기가 같고 방향이 반대인 반작용이 항상 존재한다.

 

감사의 개념을 뉴턴의 법칙에 적용하면 이렇게 된다. 감사하는 모든 작용에는 언제나 돌려받는 반작용이 따른다. 또한 언제나 감사를 한 것과 똑같은 크기로 돌려받는다. 이는 곧 감사하는 마음의 작용이 돌려받는 반작용을 일으킨다는 의미다! 또한 더욱 진심으로, 더욱 마음 깊이 감사할수록(다시 말해서 더 큰 감사를 하면 할수록) 더 많이 돌려받을 것이다.

 

 

"날마다 미친듯이 감사하며 보내라. 감사는 삶속에 이미 현존하는 행복의 물결을 알아보고 그것에 집중함으로써 근원에너지의 흐름과 하나가 되는 일이다. 감사의 진동을 내보내고 있을 때 당신은 허용의 진동 주파수에 맞춤되고, 따라서 당신이 좋다고 여기는 모든 것이 당신을 찾아온다. 이미 확장된 진정한 자신과 파장의 일치를 이룸으로써 자신의 모든 소망을 실현하는 마법의 열쇠는, 시종일관 감사의 존재상태로 살아가는 것이다."[아브라함 힉스]

감사하는 마음은 황금빛 실이다 The Golden Thread of Gratitude

 

수천 년 전, 인류 최초의 기록을 거슬러 올라가보면 감사하는 마음이 가진 힘을 설교하고 이를 실천하는 내용이 나온다. 이 내용은 그 후 오랜 세월을 거쳐 여러 대륙으로 퍼지고, 문화와 문명 속에 스며들어 다음 세대의 문명과 문화로 이어졌다. 그리스도교, 이슬람교, 유대교, 불교, 시크교, 힌두교 등 주요 종교의 중심에는 모두 감사하는 마음에 대한 내용이 들어 있다.

 

무함마드는 당신이 받은 많은 것에 감사하는 마음이야말로 이 많은 것을 지속시키는 최고의 보험이라고 했다.

 

붓다는 우리가 가진 대의명분이 오로지 감사하고 기뻐하는 일밖에 없다고 말했다.

 

노자는 현재 있는 것에서 기쁨을 누리면 세상 전부가 당신 것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슈나는 무엇이 주어지든 기뻐하는 마음으로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다윗 왕은 하늘과 땅 사이에 있는 모든 것이 주어진 것에 대해 세상 모두가 감사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예수는 기적을 행할 때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호주 원주민에서부터 아프리카 마사이 족과 줄루 족에 이르기까지, 아메리카 인디언인 나바호 족과 쇼니 족, 체로키 족에서부터 타히티 섬사람과 이누이트 족, 마오리 족에 이르기까지 이들 모두가 가진 각각의 전통 가장 깊은 곳에는 감사하는 마음의 실천이 있다.

 

 

"아침에 일어날 때 아침햇살과 당신의 삶과 생명력에 감사하라. 당신이 먹는 음식과 살아가고 있는 기쁨에 감사하라. 감사할 이유가 보이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 자신에게 잘못이 있는 것이다."[티컴세 Tecumseh(1768-1813) 아메리카 인디언 쇼니 족의 추장]

역사 속에는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했고, 뛰어난 업적을 이룩해 위대한 인물의 반열에 오른 유명인이 많다. 간디, 마더 테레사,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달라이 라마, 레오나르도 다빈치, 플라톤, 셰익스피어, 이솝, 블레이크, 디킨스, 프루스트, 데카르트, 링컨, , 뉴턴, 아인슈타인, 그 밖에도 아주 많은 사람이 있다.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은 과학적 발견을 통해 우주를 바라보는 방식을 바꿔놓았지만, 그의 기념비적 업적에 대한 질문에는 다른 사람에 대해 감사하는 대답만 했을 뿐이다. 시대를 통틀어 가장 뛰어난 두뇌를 가진 사람이 하루에 100번 이상씩 다른 사람이 해놓은 작업에 대해 감사했다!

 

아인슈타인이 삶의 신비로움에 대해 많은 부분을 밝혀낸 것이 놀랍지 않은가? 그가 역사상 위대한 과학적 발견을 한 것이 놀랍지 않은가? 그는 날마다 감사했고 그 보답으로 많은 것을 돌려받은 것이다.

 

 

"네게서 비롯된 모든 일이 네게로 돌아오리라. 일곱 배로. 그러니 너는 되찾으려고 염려할 필요가 전혀 없다. 너는 오직 주는 것만 염려하면 된다. 돌아가는 것은 돌아오기 마련이다."[닐 도날드 월쉬/신과 나눈 이야기]

아이작 뉴턴은 어떻게 그런 과학적 발견을 해냈냐는 질문에 거인의 업적을 딛고 선 덕분이라고 답했다. 현대 인류와 과학에 가장 큰 공헌을 한 아이작 뉴턴이 자기보다 앞서서 살았던 모든 사람에게 감사한 것이다.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했던 과학자, 철학자, 발명가, 발견자, 예언가들은 그에 따른 결과물을 거뒀으며, 그들 대부분은 감사하는 마음이 지닌 힘을 깨닫고 있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감사하는 마음이 어떤 힘을 지니는지 알지 못한다. 감사하는 마음이 삶에 어떤 마법을 불러오는지 경험하기 위해서는 우선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해야 하기 때문이다!

 

 

"감사하는 태도를 길러라. 당신이 걷는 한 걸음 한 걸음이 현재보다 더 나은 상황으로 나아가는 발걸음임을 알고, 일어나는 모든 일들에 감사드려라."[브라이언 트레이시]

나의 발견 My Discovery

 

 

내 삶은 감사할 줄 모르는 사람의 삶이 어떤 모습이었는지, 그리고 감사하는 마음을 삶의 일부로 삼게 되자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지를 보여주는 완벽한 예다.

 

6년 전 누군가 내게 당신은 감사하는 법을 아는 사람이냐고 물었다면 ", 그럼요. 나는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이에요. 선물을 받거나, 누군가 날 위해 문을 열어주거나, 내게 뭔가를 해주는 사람이 있으면 고맙다고 말하는 걸요."라고 답했을 것이다.

 

하지만 사실 나는 전혀 감사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감사한다는 것이 정말로 무슨 의미인지 알지 못했다. 가끔 감사하다는 말을 했다고 해서 감사하는 사람이 되는 것이 아니었다.

 

감사하는 마음이 없는 삶은 무척 힘겨웠다. 나는 빚을 지고 있었고 빚은 매달 조금씩 늘어가기만 했다. 열심히 일했지만 경제 상태는 조금도 나아지지 않았다. 늘어나는 빚과 갖가지 의무를 간신히 해결하려 애쓰는 동안, 삶의 밑바닥에는 끊임없이 스트레스가 깔려 있었다. 인간관계는 그럭저럭 괜찮은 수준과 최악의 상황을 시계추처럼 왔다 갔다 했다. 아마도 한 사람 한 사람과 충분한 시간을 갖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건강하다"라고 할 만한 상태였는데도 하루가 끝날 때면 온몸이 파김치가 되는 기분이었고, 계절마다 어김없이 감기에 걸렸으며, 틈만 나면 전에 아팠던 곳이 다시 도지고는 했다. 친구들과 놀러 다니거나 휴가를 가는 등 행복한 순간도 있었지만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면 이를 보상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하는 현실이 나를 덮치곤 했다.

 

나는 삶을 사는 게 아니었다. 그저 생존하고 있었다. 하루가 지나면 또 하루 간신히 생존했고, 월급봉투를 받고 나면 그다음 월급날까지 생존하기 위해 살았다. 삶의 문제 한 가지를 해결하고 뒤돌아서면 더 많은 문제가 몰려오곤 했다.

 

 

"감사는 단순한 열쇠가 아니라 마법의 열쇠다. 필요한 건 단지 그걸 실제로 사용하는 것뿐이며, 그러면 세상이 돌연 아름다운 동화속 환상의 나라로 바뀐다. 대부분의 위대한 진리들처럼 감사가 놀랍도록 단순한 까닭이다. 하지만 마법이 일어나려면 일상적으로 감사를 실천해야만 한다. 감사를 실천하는 건 일상에서 감사하는 마음을 연습하고 감사하는 태도를 언제나 유지하는 실제적인 방법이다."[M.J 라이언]

하지만 그때 내 삶의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 일이 일어났고, 이 변화는 그 후로도 지속됐다. 나는 삶의 비밀을 발견했고, 그러한 발견이 가져온 변화는 날마다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하는 것이었다. 이후 내 삶의 모든 것이 바뀌었고, 감사하는 마음을 더 많이 실천할수록 점점 더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다. 내 삶에 정말로 마법이 일어난 것 같았다.

 

내 삶에서 처음으로 빚이 없어졌다. 또한 그 이후로는 뭐든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거기에 필요한 돈이 내 수중에 있었다. 인간관계, , 건강 문제가 모두 사라졌다. 날마다 장애에 부딪히는 대신 계속 좋은 일이 나의 하루를 가득 채워갔다. 극적으로 튼튼해지고 에너지가 넘쳐서 20대 시절보다도 건강이 더 좋아졌다. 더욱 의미 깊은 인간관계를 갖게 됐고, 불과 몇 달밖에 안 되는 동안, 지금까지를 다 합친 것보다도 훨씬 더 많은 시간을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도 예전의 나라면 상상도 못 했을 만큼 행복했고, 이제껏 살면서 맛보지 못한 최고의 행복을 느꼈다. 감사하는 마음은 나를 변화시켰고 내 삶 전체가 마법에 걸린 듯 바뀌었다.

 

 

"감사는 기도의 정수이다. 진정한 기도는 오직 감사의 기도 뿐이다. '감사합니다'라는 단 한 마디, 이것으로 충분하다. 더욱 더 감사함을 느끼는 것, 이것을 그대의 일과로 삼아라. 존재에게 결코 아무 것도 요구하지 말라. 단지 존재가 지금까지 해온 모든 것에 끊임없이 감사하라. 그러면 그대는 열쇠를 발견하고 놀랄 것이다. 그대는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아도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오쇼 라즈니쉬]

 

 

 

 

당신의 삶에 마법을 일으켜라 Bring The Magic into Your Life

 

당신이 누구든, 어디에 있든, 현재 어떤 상황이든, 감사하는 마음이 지닌 마법은 당신 삶 전체를 변화시킬 것이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내게 편지를 보내왔다. 상상할 수 있는 한 최악의 상황에 있다가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해서 삶이 완전히 바뀐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희망이 없던 건강 상태에 기적이 일어나는 것을 보거나 결혼생활의 행복을 되찾기도 했고, 깨진 관계가 아주 아름다운 관계로 변화되기도 했다. 극심한 가난에서 부유해지기도 하고, 우울한 삶에 빠져 있다가 갑자기 성취감이 가득한 기쁜 삶을 살게 되기도 했다.

 

감사하는 마음은 현재 당신의 인간관계가 어떤 상태든 마법처럼 이 관계를 의미 있고 기쁨으로 가득한 관계로 변화시킬 수 있다. 감사하는 마음은 당신이 원하는 일을 하는 데 필요한 돈이 기적처럼 생기게 해 준다. 감사하는 마음은 건강을 좋게 하고 예전에는 느껴보지 못한 행복을 준다. 감사하는 마음은 마법을 발휘해 경력을 키워주고, 더 큰 성공을 가져오며, 당신이 꿈꾸던 직업이나 원하는 일을 하게 해준다. 당신이 되고 싶고, 하고 싶고, 갖고 싶은 것이 무엇이든 이를 얻을 수 있는 길은 감사하는 마음에 있다. 감사하는 마음이 지닌 마법 같은 힘은 삶을 황금으로 변화시킨다!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하는 동안 당신은 왜 삶의 이런저런 일이 잘못됐는지, 왜 삶에서 몇 가지 일을 놓치게 됐는지 알 수 있게 된다. 감사하는 마음이 삶의 방식이 되면 매일 아침 살아 있다는 사실에 설레는 마음으로 눈을 뜬다. 당신이 삶을 온전히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모든 것이 별로 힘들게 여겨지지 않을 것이다. 삶이 깃털처럼 가볍고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시련이 닥치더라도 어떻게 그것을 이겨나갈지 알게 되고, 시련을 통해 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하루하루가 마법 같을 것이다. 어릴 때 느꼈던 것보다 훨씬 많은 마법이 매일 일어날 것이다.

 

 

"먼저 소위 행복한 상태가 되고 나서, 이 되어 있음의 자리에서 뭔가를 하기 시작하라. 그러면 얼마 안 가 너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네가 항상 갖고 싶어하던 그것을 가져다 주면서 끝맺는다는 걸 발견할 것이다. 행복은 마음의 상태니, 모든 마음 상태가 으레 그러하듯, 그것은 자신을 물질형상으로 재생산한다. 잊지 마라! '모든 마음 상태는 자신을 재생산한다!'"[닐 도날드 월쉬/신과 나눈 이야기]

마법 같은 삶을 살고 있는가? Is Your Life Magical?

 

, 건강, 행복, 경력, 가정, 인간관계 등 삶의 주된 영역을 한번 돌아보기만 해도, 삶 속에서 감사하는 마음을 실제로 얼마만큼 활용했는지 바로 알 수 있다. 삶의 영역에서 풍요롭고 멋지게 살고 있는 부분은, 당신이 감사하는 마음을 활용해서 마법을 경험하고 있는 것이다. 빈약하고 멋지지 않은 영역이 있다면 감사하는 마음이 부족한 탓이다.

 

이는 단순한 사실이다. 감사하지 않으면 그에 대한 보답으로 더 많은 것을 받을 수 없다. 마법이 더 이상 지속되지 못하고 끝나버리는 것이다. 감사하지 않으면 더 나은 건강, 더 좋은 인간관계, 더 많은 기쁨, 더 많은 돈, 직장이나 사업에서 더 많은 성과가 계속 이어지는 흐름이 끊겨버린다. 받기 위해서는 주어야 한다. 그것이 법칙이다. 감사는 고마운 마음을 주는 것이다. 감사하는 마음이 없다면 마법이 끊어지고, 삶에서 원하는 것을 받을 수 있는 길과도 단절된다.

 

감사하지 않는 태도 중에서 핵심은 우리가 감사하지 않으면서 받아 가고 있다는 점이다. 즉 삶에서 누리는 것을 고마워할 줄 모르고 당연히 여기면서 받고 있는 것이다. 우리가 당연히 여기면서 무엇인가를 받아간다면 이는 본의 아니게 우리 스스로에게서 받아가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끌어당김의 법칙에서는 같은 것을 끌어당기므로, 우리가 뭔가를 당연히 여기면서 받아간다면 그 결과 누군가가 우리 것을 당연하게 가져갈 것이다. 잊지 말라. "감사하는 마음이 없는 자는 그 있는 것도 빼앗기리라."

 

분명 당신은 살아가면서 여러 번 감사한 마음을 가졌을 것이다. 하지만 마법을 알고 현재 상황에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서는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하고 이를 새로운 삶의 방식으로 삼아야 한다.

 

 

"매사에 감사하는 사람이 되라! 그게 바로 영원히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비법이다. 그게 인생의 비밀이다. 감사는 사랑과 같은 진동이다. 삶의 다른 것들에 대해서는 전혀 모른다 해도, 늘 모든 것에 감사하는 사람이 된다면, 당신은 번영되고 행복한 인생을 누리면서 참된 자신인 근원에너지의 살아있는 화신이 될 것이다."[아브라함 힉스]

 

 

 

마법 공식 The Magic Formula

 

고대 신화와 전설을 보면 마법을 일으키기 위해서 '주문'을 먼저 말해야 한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마법을 일으키는 것 역시 마찬가지로 '감사합니다'라는 주문을 먼저 말해야 한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이 당신 삶에서 얼마나 중요한지는 이루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면서 삶에서 마법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감사합니다'라는 말 한마디를 의식적으로 하면서 다른 말보다 훨씬 가슴 깊이 느껴야 한다. 이 말 자체가 곧 당신의 정체성이 되어야 한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은 지금 있는 곳에서 당신이 꿈꾸는 삶으로 건너가는 다리다.

 

 

마법 공식

 

1. '감사합니다'라는 주문을 의식적으로 떠올리고 말하라.

2. '감사합니다'라는 주문을 의식적으로 더 많이 떠올리고 자주 말할수록 사람은 더욱 가슴 깊이 고마움을 느낀다.

3. 의식적으로 더 많이 감사하게 생각하고 느낄수록 더 많이 받는다.

 

 

"지식은 귀한 보물이다. 하지만 이 보물을 얻기 위한 열쇠는 실천에 있다."[노자]

감사는 마음으로 느끼는 것이다. 그러므로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하는 궁극적 목적은 의식적으로 고마움을 가슴 깊이 최대한 '느끼는' 데 있다. 가슴 깊이 느낌으로써 생기는 힘이야말로 삶에 마법을 불러일으키는 것이기 때문이다. 뉴턴의 법칙은 일대일로 상응한다. 준 만큼 똑같이 돌려받는다. 요컨대 감사하다는 느낌이 강해질수록 나타나는 결과도 점점 커져서 그 느낌과 '똑같은' 정도가 되는 것이다! 가슴 깊이 느낄수록 감사하는 마음이 깊어져서 삶은 더욱 빨리 바뀔 것이다.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하는 데는 별다른 연습도 필요 없고 일상 속에서 감사하는 마음을 생활 방식으로 삼는 것이 아주 쉽다는 사실을 깨달을 때, 그리고 그로 인한 마법 같은 결과를 당신 스스로 확인할 때, 두 번 다시 과거의 삶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할 때, 최고의 감사는 그저 말을 내뱉는 것이 아니라, 그 말에 따라 사는 것임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된다."[F. 케네디]

 

 

 

 

 

마법의 책 A Magical Book

 

이 책에는 감사의 마법의 힘을 사용하여 건강, , 직업, 관계를 혁신하고, 작은 욕망과 가장 큰 꿈이 실현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28가지 마법의 실천이 있다. 여러분은 또한 문제를 해결하고 부정적인 상황을 변화시키기 위해 감사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당신이 이 책을 읽는 동안 인생을 바꾸는 이 지식에 사로잡히겠지만, 배운 것을 실천하지 않으면 그 지식이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고, 쉽게 인생을 변화시키기 위해 끌어들인 기회는 사라져 버릴 것이다. 이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하려면 28일 동안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함으로써, 당신의 세포와 잠재의식에 스며들게 할 필요가 있다. 그래야만 당신의 삶이 영원히 바뀔 것이다.

 

이 연습들은 연속적으로 실천해서 28일 동안 끝내도록 설계되었다. 이렇게 하면 감사를 습관화하고 새로운 삶의 방식으로 만들 수 있다. 며칠 동안 집중적인 노력으로 감사를 실천하는 것은 당신의 삶에서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보장해 준다. 그것도 아주 빨리!

 

각각의 마법의 실천 속에는 엄청난 방법으로 지식을 넓힐 수 있는 많은 비밀의 가르침들이 있다. 각각의 연습에서 당신은 삶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그리고 당신이 꿈꿔왔던 삶을 갖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에 대해 점점 더 잘 이해할 것이다.

 

처음의 12가지 연습은 현재 있는 것과 과거에 받은 것에 대한 감사의 마법의 힘을 사용한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가진 것에 감사하지 않고 받은 것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마법은 효과가 없을 것이고 더 많은 것을 받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 처음의 12가지 실천은 감사의 마법을 즉시 작동시키게 될 것이다.

 

다음 열 가지 연습은 당신의 욕망, ,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에 감사하는 마법의 힘을 사용한다. 10가지 실천을 통해 여러분은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고, 마법처럼 삶의 환경이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 여섯 가지 연습은 당신을 완전히 새로운 단계로 데려가고, 거기서 당신은 몸과 마음의 모든 세포에 감사하는 마음을 불어넣게 될 것이다. 당신은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 마법의 힘을 다른 사람들을 돕고,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이 일생 동안 마주칠지도 모르는 어떤 부정적인 상황이나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배울 것이다.

 

 

"연금술의 비밀은 인간을 고통과 무지의 상태에서 깨달음과 지복의 상태로 변형시키는 데에 있다. 당신의 삶에서 가장 창조적인 행위는 당신 자신을 창조하는 일이다. 당신 자신을 바꾸면 당신이 살고 있는 세계도 바뀐다. 마법사는 두려움을 기쁨으로, 불만을 충족으로 바꿀 수 있다. 당신이 세상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선한 일은 마법사가 되는 것이다."[디팩 초프라/마법사의 길]

근무일, 주말, 휴일, 휴가 등 일상생활에 맞게 각각의 연습이 특별히 만들어졌기 때문에 달력을 지울 필요가 없다. 감사하는 마음은 휴대가 가능하다. 당신이 어디를 가든 휴대하고 다니면 마법이 일어난다!

 

만약 당신이 하루를 놓치면, 당신은 당신이 한 일의 추진력(momentum)을 잃게 된다. 마법이 줄어들지 않도록, 하루를 놓치면 3일 전으로 돌아가 거기서부터 다시 연습을 반복하라.

 

어떤 연습은 아침용으로 설계되어 있고, 어떤 연습은 하루 종일 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니, 아침에 제일 먼저 오늘 실천할 것을 읽어라. 어떤 연습들은 당신이 깨어날 때 시작되기 때문에 전날 밤에 읽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이것을 언제 해야 하는지 말해줄 것이다. 당신은 매일 밤 잠들기 전에, 준비하기 위해, 다음날의 연습을 읽고 싶을지도 모른다. 만약 그렇다면, 아침에 다시 그 날의 연습 내용을 읽도록 하라.

 

28가지 마법의 실천을 연속적으로 따르지 않으려면 다른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바꾸거나 개선하고자 하는 인생에서 중요한 주제를 다루는 하나의 마법 연습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은 3일 연속으로 혹은 일주일 동안 매일 그 연습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또는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혹은 두 번 마법의 연습을 할 수도 있는데, 유일한 차이점은 당신의 삶의 변화를 보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이다.

 

 

"모든 걸 지적으로 분석하는 태도를 버리고 그저 감사할 일들을 찾아보기 시작하라. 날마다, 온종일 그저 감사하고 칭찬하고 찬양할 것들을 찾아보는 것을 놀이처럼 즐겨가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내내 행복하게 살면서 자신이 소망하는 모든 것을 받아 누리게 될 것이다. 항상적인 감사의 상태로 존재하면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라."[아브라함 힉스]

28일 후 After the 28 Days

 

일단 28가지 마법의 실천을 완성하고 나면, 건강이나 돈 등 특정한 욕구가 있는 장소나 시간에 마법을 늘리기 위해, 혹은 꿈의 직업을 받고자 한다면, 일의 성공률을 높이거나 관계를 개선시키기 위해 특별한 연습을 사용할 수 있다. 아니면 감사의 실천을 계속하려면 이 책을 닥치는 대로 열 수 있고, 어느 것이든 당신이 끌어당긴 것이 열려 있는 것이니까, 그날 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것이다.

 

28가지 마법의 실천이 끝나면, 당신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연습의 추천도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삶의 특정 영역에서 마법을 가속시킬 것이다.

 

감사가 너무 지나칠 수 있을까? 절대 그렇지 않다! 당신 삶의 마법이 너무 지나칠 수 있을까? 거의 아닐 것이다! 감사함이 의식 속으로 스며들어 당신에게 제2의 천성이 되도록 그 실천들을 반복해서 사용하라. 28일이 지나면 뇌가 다시 연결되고, 어떤 상황에서도 자동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감사가 되도록 당신의 잠재의식에 감사가 단단히 뿌리내릴 것이다. 당신이 경험하는 마법은 당신의 영감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감사하는 마음을 자신의 일상에 접목시킴으로써, 당신의 일상은 장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이 행복을 기다린다. 그러나 행복은 미래에 올 수가 없다. 지금 가진 것을 완전히 받아들여라. 그러면 가진 것에 대해, 있는 그대로에 대해 감사하게 된다. 현재의 순간에 감사하면서 지금 충만한 삶을 사는 것이야말로 더 없는 행복이다. 그것은 미래에 오는 것이 아니다. 그러고 나면 언젠가 행복이 여러 가지 모습으로 우리 앞에 드러날 것이다."[에크하르트 톨레]

당신의 꿈은 무엇인가? What Are Your Dreams?

 

많은 마법의 연습들은 당신의 꿈을 이루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분명히 할 필요가 있다.

 

컴퓨터나 펜과 종이를 가지고 앉아서 삶의 모든 영역에서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의 목록을 만들어라. 당신의 관계, 경력, 재정, 건강, 그리고 당신에게 중요한 모든 영역에서 당신이 되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 혹은 가지고 싶은 것에 대한 모든 세부사항을 생각해 보라.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구체적이고 상세할 수 있지만, 당신의 일은 단순히 당신이 원하는 것을 나열하는 것이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어떻게 얻을 것인가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어떻게"는 감사하는 것이 마법을 부릴 때 당신을 위해 행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나은 직업, 또는 당신의 꿈같은 직업을 원한다면, 당신이 그 일이 되기를 원하는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하고 싶은 일의 종류, 직장에서 느끼는 느낌, 일하고 싶은 회사의 종류,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 일하고 싶은 시간, 일하고 싶은 곳, 받고 싶은 직장, 그리고 받고 싶은 급여 등 자신에게 중요한 것들을 생각해 보라. 철저하게 생각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적음으로써 당신이 그 직장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매우 명확히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교육시키기 위해 돈을 원한다면,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이 어떤 학교에 다니기를 원하는지, 학교 수업료, , 음식, , 교통비 등 그들의 교육의 세부사항을 파악해서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필요로 하는지 정확히 알도록 하라.

 

여행을 하고 싶다면, 방문하고 싶은 나라들, 여행하고 싶은 시간, 보고 싶은 것, 머무르고 싶은 곳, 그리고 여행하고 싶은 수단에 대한 세부사항을 적어라.

 

만약 당신이 완벽한 파트너를 원한다면, 당신이 그 사람이 갖고 싶어 하는 특징의 모든 세부사항을 적어라. 더 나은 관계를 원한다면, 개선하고자 하는 관계와 그들이 어떻게 되기를 원하는지를 적어 두어라.

 

만약 당신이 더 많은 건강, 혹은 더 나은 신체 조건을 원한다면, 당신의 건강이나 몸을 어떻게 향상하고 싶은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해라. 만약 당신이 꿈의 집을 원한다면, 당신이 원하는 집에 대한 모든 세부사항을 방마다 나열하라. 자동차, , 가전제품처럼 당신이 원하는 구체적인 물건들이 있다면 그것을 적어 두어라.

 

시험에 합격하거나, 학위를 따거나, 스포츠에서 목표를 달성하거나, 음악가, 의사, 작가, 배우, 과학자, 사업가로서 성공하거나, 성취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든 간에, 그것을 가능한 한 구체적으로 적어라.

 

 

"감사의 진동은 우리가 무엇인가를 끌어들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높고 빠른 진동이다. 만일 우리가 어떤 것 혹은 모든 것에 하루 종일 감사를 보낸다면, 우리는 얼마 지나지 않아 이 땅에서 천국을 경험하게 될 것이고, 더 많은 친구와, 더 많은 돈과, 더 아름다운 관계와 완전한 평화로움 속에서 살 것이며,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절대 존재에 가까워질 것이다."[린 그라본]

나는 당신이 일생 동안 꿈의 목록을 계속 관리할 시간을 갖기를 강력히 촉구한다.

 

사소한 일, 큰 일, 또는 지금 이 순간, 이번 달, 혹은 올해 원하는 것을 적어라. 당신이 더 많은 것들을 생각할 때마다, 그것들을 리스트에 추가하고, 당신이 그것들을 받았을 때, 리스트에 그걸 받았다는 표시를 하라. 원하는 것들의 목록을 만드는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Health and body 건강과 몸

Career and work 경력과 일

Money

Relationships 관계

Personal desires 개인적인 소망들

Material things 물질적인 것들

 

그런 다음 각 범주에 원하는 것을 추가하라.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확실히 알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감사의 마법의 힘을 원하는 방식에 확실한 방향을 주고 있으며, 당신은 지금까지 있었던 것 중 가장 흥미롭고 짜릿한 모험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감사하는 마음을 조금 실천하면

삶은 조금 바뀔 것이다.

감사하는 마음을 날마다 열심히 실천하면

삶은 당신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극적으로 바뀔 것이다.

 

 

 

 

프롤로그마법의 열쇠

 

 

POINTS OF POWER 핵심포인트

 

- 감사하는 마음을 느낄 때마다 당신은 사랑을 준다.

- 당신이 살아오면서 받은 모든 것에 고마워하라(과거).

당신이 살면서 받고 있는 모든 것에 고마워하라(현재).

당신이 삶에서 원하는 것을 이미 받은 것처럼 고마워하라(미래).

- 감사하는 마음은 당신 삶의 모든 것을 몇 배로 늘려 준다.

- 감사하는 마음은 당신이 부정적 감정에서 벗어나서 사랑의 힘을 이용하도록 이어 주는 다리다!

- 감사하는 마음이 지닌 파워를 이용하려면 감사하는 마음을 늘 실천하라. 그날 하루 좋은 일이 일어나면 고마워하라. 그 일이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상관없다. 감사하다고 말하라.

- 감사하는 마음을 더 많이 느낄수록 당신은 더 많은 사랑을 주고, 당신이 더 많은 사랑을 줄수록 당신은 더 많이 받는다.

- 잠깐씩 남는 1초의 시간이 감사할 수 있는 기회이며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몇 배로 늘릴 수 있는 기회다.

 

 

 

마법 메모 Magic Reminder

내일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할 일이 있으므로 반드시 오늘 중으로 내일 해야 할 마법의 실천 내용을 읽어보라.

 

마법의 실천 제1- 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1. 아침에 우선 당신 삶에서 감사하게 여기는 축복 열 가지를 목록으로 만든다.

2. 각 축복마다 왜 감사하게 여기는지 이유를 적는다.

3. 목록 맨 처음으로 돌아가서, 마음속으로든 큰 소리를 내든 목록을 하나씩 읽어본다. 각 축복 내용을 읽고 나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세 번씩 말하고, 이 축복에 대해 최대한 가슴 깊이 감사하는 마음을 느낀다.

4. 이 마법의 실천 세 단계를 오늘부터 27일 동안 매일 아침 반복한다.

5. 내일 행할 마법의 실천을 오늘 안으로 읽는다.

 

 

 

마법의 실천 제2- 마법의 돌

1.마법의 실천 제1번대로 당신이 누리는 축복 세어보기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되풀이하면서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한다.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그 축복에 대해 최대한 가슴 깊이 감사한다.

2.마법의 돌을 구해서 머리맡에 둔다.

3.오늘밤 잠자러 가기 전에 마법의 돌을 손에 쥐고 오늘 있었던 가장 좋은 일을 생각한다.

4.오늘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5.앞으로 26일 동안 매일 밤 잠들기 전 마법의 돌을 실천한다.

6.내일 해야 하는 마법의 실천 내용을 오늘 안으로 읽는다.

 

 

 

마법의 실천 제3- 마법의 인간관계

 

1.마법의 실천 제1번대로 당신이 누리는 축복 세어보기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되풀이하면서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한다.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그 축복에 대해 최대한 가슴깊이 감사한다.

2.가장 가까운 사람 세 명을 고르고 이들의 사진을 모은다.

3.사진을 옆에 놓고 각 사람마다 가장 고마운 점 다섯 가지를 일지나 컴퓨터에 적는다.

4.각 문장은 상대의 이름으로 시작하며, 고맙게 여기는 점을 구체적으로 적은 뒤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덧붙인다.

5.오늘 하루 이 사진을 갖고 다니거나 당신이 자주 보는 곳에 놓아둔다. 적어도 세 차례 사진을 바라보면서 상대의 얼굴을 향해 이름을 부른 뒤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걸어 고마움을 전한다. '헤일리, 감사합니다.'

6.잠들기 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4- 마법의 건강

 

1.마법의 실천 제1번대로 당신이 누리는 축복 세어보기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되풀이하면서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한다.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그 축복에 대해 최대한 가슴깊이 감사한다.

2.종이나 카드에 다음 글을 쓴다. : 건강이라는 선물이 나를 살아 있게 해준다.

3.글을 쓴 카드를 오늘 하루 당신이 자주 볼 수 있는 장소에 놓아둔다.

4.적어도 네 번 이상 아주 천천히 이 말을 읽으면서 건강이라는 소중한 선물에 대해 최대한 가슴 깊이 감사하는 마음을 느낀다!

5.잠자리에 들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5-마법의 돈

 

1.마법의 실천 제1번대로 당신이 누리는 축복 세어보기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되풀이하면서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한다.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그 축복에 대해 최대한 가슴깊이 감사한다.

2.자리에 앉아 몇 분간 어린 시절을 돌아보면서, 당신이 공짜로 받았던 모든 것을 생각해본다.

3.당신에게 돈이 생겼던 기억을 하나씩 떠올려보면서 각 상황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걸고 온 마음으로 느낀다.

4.1달러 지폐같이 작은 금액의 지폐를 꺼내 그 위에 스티커를 붙이고 스티커 위에 굵고 커다른 글씨로 이렇게 쓴다.

5.지금까지 살아오는 동안 내가 받은 모든 돈에 감사합니다.

6.오늘 하루 마법의 지폐를 듣고 다니면서, 적어도 오전에 한 번, 오후에 한 번, 아니면 원하는 만큼 여러 번 지폐를 꺼낸다. 당신이 스티커에 써놓은 글을 읽으면서 당신이 받은 많은 돈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7.오늘이 지나면 마법의 지폐를 당신이 매일 볼 수 있는 곳에 놓아두고, 지금까지 받은 풍족한 돈에 계속 감사할 수 있도록 한다.

8.잠자리에 들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6- 마법의 일

1.마법의 실천 제1번대로 당신이 누리는 축복 세어보기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되풀이하면서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한다.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그 축복에 대해 최대한 가슴깊이 감사한다.

2.오늘 하루 일하는 동안 옆에 보이지 않는 매니저가 당신 옆을 따라다니며 당신이 감사하게 여기는 일을 발견할 때마다 메모를 한다고 상상한다. 오늘 당신이 할 일은 감사하게 여겨야 하는 일을 최대한 많이 찾는 것이다.

3.당신이 감사하게 여기는 일을 찾을 때마다 보이지 않는 매니저가 메모를 하도록, " 감사의 내용 해주어 매우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최대한 가슴 깊이 감사한다.

4.오늘 밤 잠자리에 들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7- 부정적인 상황에서 빠져 나오는 마법의 출구

1.당신이 누리는 축복 세어보기,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한다.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그 축복에 대해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가장 절실히 해결하기를 원하는 한 가지 문제 또는 부정적 상황을 고른다.

3.그 부정적 상황과 관련하여 당신이 감사하게 여기는 열 가지 목록을 작성한다.

4.목록 끝에 이렇게 쓴다. "완벽한 해결책을 주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오늘 하루 동안 부정적인 말을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지낼 수 있는지 지켜보라. 자신이 뭔가 부정적인 말과 생각을 한다는 것을 알아챘을 때 마법의 생명줄을 사용하라. 말이나 생각을 즉시 멈추고 이렇게 말하는 것이다. "

"하지만 나는 해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해야 한다."

6.오늘 밤 잠자리에 들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8- 마법의 자양분

1.당신이 누리는 축복 세어보기,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한다.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오늘 하루 뭔가를 먹거나 마시기 전에 당신이 먹으려 하는 대상을 잠시 바라보면서 마음속으로든, 입 밖에 소리를 내든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원한다면 음식과 마실 것에 마법의 가루를 뿌려도 좋다.

3.오늘 밤 잠자리에 들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9- 돈자석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한다.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아직 내지 않은 청구서를 골라, 감사하는 마음이 지닌 마법의 힘을 이용할 수 있도록 그 위에 "돈을 주어 감사합니다!"라고 적는다. 낼 돈이 있든 없든 상관없이 당신에게 그런 돈이 있다는 것에 감사한다.

3.예전에 낸 청구서 열 개를 찾아내어 각각 앞면에 "감사합니다. 돈을 냈습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적는다. 청구서 비용을 낼 돈이 있었다는 사실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4.오늘 밤 잠자리에 들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10- 모든 이에게 마법의 가루를 뿌려라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오늘 하루, 당신이 혜택을 입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 서비스를 제공한 사람 열 명에게 감사합니다!라고 직접 말하거나 마음속으로 인정하고 감사함으로써 이들에게 마법의 가루를 뿌린다. 서비스를 제공해준 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느낀다!

3.오늘 밤 잠자러 가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4.11일의 실천은 아침에 맨 처음 눈을 뜬 순간부터 시작되므로 오늘 중으로 내일의 실천 내용을 읽는다.

 

 

 

 

마법의 실천 제11- 마법의 아침

1.눈을 뜨고 새로운 날이 시작되자마자 바로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2.눈을 뜨는 순간부터 하루의 준비를 마칠 때까지 당신이 만지고 사용하는 모든 것에 마음속으로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3.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한다.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4.오늘 밤 잠자리에 들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12- 변화를 가져온 마법의 사람들

 

1.당신이 누리는 축복 세어보기,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한다.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오늘 얼마 동안 혼자 있을 조용한 장소를 찾고, 당신 삶에 변화를 가져온 세 사람의 목록을 작성한다.

3.한 번에 한 사람씩, 각 사람에게 왜 감사한지, 그가 당신 삶의 방향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는지 사실대로 큰 소리로 말한다.

4.오늘밤 잠들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오늘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13- 모든 소망을 실현하라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한다.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컴퓨터를 켜거나 종이와 일지를 들고 책상에 앉아 상위 열 가지 소망 목록을 작성한다. 소망이 이미 이루어진 것처럼 각 소망 내용 뒤에 감사합니다!를 세 번씩 쓴다. 예를 들면 해주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쓴다.

3.상상력을 이용하여 열 가지 소망 각각에 대해 소망을 이룬 것처럼 마음속으로 다음 질문에 답한다. (1)소망이 이루어졌을 때 어떤 느낌이었나? (2)소망이 이루어졌을 때 이 사실을 누구에게 가장 먼저, 어떻게 말했는가? (3)소망이 이루어졌을 때 당신이 가장 먼저 한 멋진 일은 무엇인가? 마음속으로 최대한 상세하게 그려본다.

4.마지막으로 소망 내용이 적힌 문장을 다시 읽으면서, 최대한 가슴 깊이 느끼도록 감사합니다!라는 마법의 주문을 정말 힘주어 읽는다.

5.원한다면 마법의 보드를 만든다. 사진을 오려 마법의 보드에 붙이고 당신이 자주 보는 곳에 놓아둔다. 보드 맨 위에 굵고 큰 글씨체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제목을 단다.

6.오늘 밤 잠자리에 들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14- 마법 같은 하루를 보내라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한다.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아침 시간에 그날 하루 종일 잠자리에 들 때까지 해야 하는 계획들을 마음속으로 떠올린다. 각 계획 혹은 행사마다 그 일이 잘 진행될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오늘 하루가 끝났을 때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는 당신 모습을 떠올리면서, 그 일들이 정말로 완벽하게 진행될 것에 무한한 감사를 느낀다.

3.오늘 하루 모든 계획이 멋지게 진행된 것에 모두 감사하고 나면 "오늘 내게 좋은 소식을 전해주어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이 마법의 실천을 마무리한다.

4.오늘 밤 잠자리에 들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15- 마법처럼 치유되는 인간관계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한다.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관계가 틀어졌거나 문제가 있거나 깨져서 개선하고 싶은 인간관계를 한 가지 고른다.

3.자리에 앉아, 당신이 고른 사람에게 감사하게 여기는 열 가지 목록을 만들어 다음과 같이 적는다.

4. 이름 , 고마운 일 해주어 감사합니다.

5.오늘 밤 잠자리에 들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16- 마법과 기적이 일어나는 건강

 

1. 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 지금까지 살아오는 동안 온 세상이 내 것처럼 느껴지던 시기 세 가지를 떠올린 뒤 그 시절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린다.

3.현재 건강한 상태에 있는 신체 기능 다섯 가지를 생각해보고 각각에 대해 하나씩 차례대로 감사한다.

4. 당신 몸이나 건강과 관련하여 개선하고 싶은 한 가지를 고른 뒤 이 한 가지의 이상적인 상태가 당신에게 찾아온 모습을 1분 동안 마음속으로 그린다. 그런 다음 이 이상적인 상태에 감사한다.

5. 오늘 밤 잠자러 가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17- 마법의 수표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마법의 수표에 당신이 원하는 액수와 함께 당신 이름, 오늘 날짜를 적는다.

3.마법의 수표를 손에 쥐고 당신이 원하는 구체적 물품을 구입하는 모습을 상상한다. 당신이 그것을 이미 얻은 것에 최대한 가슴 깊이 감사하고 행복을 느낀다.

4.오늘 하루 마법의 수표를 가지고 다니거나 당신이 자주 보는 장소에 놓아둔다. 적어도 두 번 이상 이 수표를 손에 쥔 다음 이 수표로 당신이 원하는 것을 구입하는 모습을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구입한 것처럼 최대한 가슴 깊이 감사하는 마음을 느낀다.

5.오늘이 끝나면 당신이 앞으로 매일 볼 수 있도록 눈에 띄는 장소에 마법의 수표를 놓아둔다. 수표에 적힌 금액만큼 돈을 받았거나 그 돈으로 사고자 했던 물품을 얻었다면 당신이 원하는 또 다른 물품의 금액이 적힌 수표로 교체한 뒤 2단계에서 4단계까지 되풀이한다.

6.오늘 밤 잠자리에 들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18- 마법의 일 처리 목록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꼭 처리되거나 해결되어야 할 문제나 중요한 일의 목록을 작성한다. 이 목록에 '마법의 일 처리 목록'이라고 제목을 붙인다.

3.이 목록에서 가장 중요한 세 가지 항목을 고른다. 한 번에 한 가지씩, 당신을 위해 이미 일이 해결됐다고 상상한다.

4.한 항목당 최소한 일 분 정도 시간을 들이면서, 일이 처리됐다고 상상하고 그에 대한 보답으로 크나큰 감사의 마음을 느낀다.

5.오늘 밤 잠자리에 들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19- 마법의 발걸음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오늘 하루 중 마법의 발걸음 100보를(90초 동안) 걷는다. 언제라도 좋다.

3.한 걸음 옮길 때마다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걸고 감사하는 마음을 느낀다.

4.오늘 밤 잠자러 가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20- 심장의 마법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온 마음과 관심을 심장에 집중한다.

3.두 눈을 감는다. 심장에 온 마음을 계속 집중하면서 마음속으로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4.열 가지 소망 목록을 꺼내와 심장의 마법 실천을 행한다. 우선 각 소망 내용을 읽고 두 눈을 감은 다음, 온 마음을 심장에 집중하고 천천히 다시 감사합니다!라고 말한다.

5.오늘 밤 잠자러 가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21- 멋진 결과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오늘 하루를 시작할 때 멋진 결과를 얻고자 하는 중요한 일이나 상황 세 가지를 고른다.

3.세 가지를 목록으로 작성한다. 마치 상황이 벌어진 뒤에 쓰는 것처럼 각 내용을 작성한다. 에서 멋진 결과를 얻은 것에 감사합니다!

4.오늘 하루를 지내는 동안 멋진 결과를 얻은 것에 감사할 만한 뜻밖의 일 세 가지를 고른다. 각각의 일이 일어날 때마다 두 눈을 감고 마음으로 다음과 같이 말하면서 감사하는 마음을 느낀다. 에서 멋진 결과를 얻은 것에 감사합니다!

5.오늘 밤 잠자러 가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22- 바로 당신 눈앞에서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하루가 시작될 때, 앞서 당신이 작성한 상위 열 가지 소망 목록을 꺼내온다.

3.목록에 적힌 각 문장과 소망 내용을 꼼꼼히 읽는다. 당신이 이미 소망을 이루었다고 1분 동안 상상하거나 마음속으로 그려본다. 최대한 가슴 깊이 감사하는 마음을 느낀다.

4.오늘 하루 주머니에 소망 목록을 넣어 다닌다. 하루에 적어도 두 차례 이상 목록을 꺼내 꼼꼼히 읽고 최대한 가슴 깊이 감사하는 마음을 느낀다.

5.오늘 밤 잠자러 가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23- 당신이 숨 쉬는 마법의 공기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오늘 하루 다섯 차례 잠시 시간을 내어 당신이 숨 쉬는 멋진 공기에 대해 생각한다. 마음을 모아 다섯 번 숨을 쉬면서, 공기가 몸 안으로 퍼지는 것을 느끼고 공기를 밖으로 내보내는 기쁨을 느낀다.

3.다섯 번 숨을 쉬고 난 뒤 "내가 숨 쉬는 마법의 공기에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당신이 숨 쉬는 소중한 공기, 생명을 주는 공기에 최대한 가슴 깊이 감사하는 마음을 느낀다.

4.오늘 밤 잠자러 가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24- 마법의 지팡이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건강이나 부, 행복, 또는 이 세 가지 모두를 안겨주고 싶고 당신이 염려하는 사람 세 명을 고른다.

3.세 사람을 골랐으면 이들의 사진 세 장을 모은다. 마법의 지팡이를 실천하는 동안 이 사진을 당신 앞에 놓아둔다.

4.한 번에 한 사람씩 당신 손에 그 사람의 사진을 쥔다. 두 눈을 감은 뒤, 그 사람의 건강이나 부, 또는 행복이 완전히 회복됐고 지금 당신이 그 소식을 듣고 있다고 1분 동안 마음속으로 상상한다.

5.두 눈을 뜬 뒤 사진을 그대로 손에 쥐고 천천히 마법의 주문을 건다. " 에게 건강, , 행복을 주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6.한 사람을 위한 마법의 실천이 끝나면 다음 사람으로 넘어가서 똑같이 두 단계를 실천한다. 이것으로 세 사람 모두에 대한 마법의 지팡이 실천을 마무리한다.

7.오늘 밤 잠자러 가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25- 마법의 큐 신호를 보내라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오늘 당신 주변에 일어나는 일을 놓치지 않도록 정신을 차리고, 하루 동안 일어나는 일에서 최소한 일곱 가지 감사의 큐 신호를 받는다. 예를 들어 누군가 당신이 꿈꾸는 완벽한 몸무게를 지닌 사람을 보면 "내가 완벽한 몸무게를 지닌 것에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라.

3.오늘 밤 잠자러 가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26- 마법처럼 실수를 축복으로 바꿔라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당신이 살아오면서 저지른 실수 한 가지를 택한다.

3.이 실수로 인해 당신이 감사할 축복 열 가지를 모두 찾아 적는다.

4.다음과 같은 물음이 축복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실수에서 무엇을 배웠는가? 이 실수 때문에 생긴 좋은 일은 무엇인가?"

5.오늘 밤 잠자러 가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27- 마법의 거울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2.오늘 거울 속에 있는 당신 모습을 볼 때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한다. 그 어느 때보다 진심으로 감사하면서 말한다.

3.당신이 정말로 용기 있다면 거울을 보는 동안 당신에게 감사하게 여기는 세 가지 일을 말한다.

4.오늘 밤 잠자러 가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마법의 실천 제28- 마법을 상기하라

 

1.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본다. 열 가지 축복 목록을 작성하고, 이 열 가지 축복이 왜 감사한지 이유를 쓴다. 목록을 다시 읽으면서 각 축복 내용이 끝날 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각 축복마다 최대한 진심을 담아 감사한다. 이 책 전체를 통해 이제까지 당신이 적은 축복은 모두 280가지다!

2.어제 받은 축복을 세면서 마법을 상기하고 이를 적는다. 어제는 무슨 좋은 일이 있었나? 스스로에게 묻는다. 다 기억해냈다고 만족스럽게 느낄 때까지 어제 하루의 일을 더듬어보고, 어제 받은 축복을 모두 적는다.

3.각 축복을 떠올리는 동안 마음속으로 그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4.오늘 이후에도 목록을 적든, 큰 소리로 말하든, 마음속으로 말하든 이 실천을 행할 수 있다. 어제 일 가운데 감사하게 여기는 일을 간단한 목록으로 만들어도 좋고, 아니면 내용을 덧붙여 상세한 목록을 만들면서 당신이 감사하게 여기는 이유를 말해도 좋다.

5.오늘 밤 잠자러 가기 직전 한 손에 마법의 돌을 쥐고,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건다.

 

 

 

 

 

 

 

에필로그 Epilogue

마법 같은 미래가 당신 앞에 펼쳐진다

Your Magical Future

당신은 자신의

삶을 만들어가는 사람이며,

감사하는 마음은 가장 놀라운 삶을

만들어가는 마법의 도구다.

 

당신은 지금까지 마법의 실천을 통해 토대를 닦았고, 이제 감사하는 마음을 도구로 하여 당신 삶의 건물을 한 층 한 층 올리고 있다. 당신의 삶은 점점 높아져 마침내 별에 다다를 것이다. 당신이 감사하는 마음으로 도달할 수 있는 높이의 한계는 없으며, 당신이 경험할 수 있는 마법의 끝도 없다. 우주에 있는 별처럼 무한하다!

 

 

"감사하다고 말하는 것은 예의 바르고 기분 좋은 것이며,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하는 것은 마음이 넓고 고귀한 것이다. 하지만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는 것은 하늘에 닿는 일이다!" ~ 요하네스 A. 게르트너/ 교수이자 신학자이자 시인

여기서 이상적으로 나아가려면 지금까지 쌓아올린 감사의 토대를 유지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더욱 가슴 깊이 느낌으로써 계속 건물을 쌓아올려야 한다. 감사하는 마음을 더 많이 실천할수록 감사하는 마음을 가슴 깊이 더 느낄 수 있으며, 이렇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슴 깊이 느낄수록 더 적은 시간으로도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할 수 있다. 참고로 한 가지 예를 소개한다.

 

일주일에 3일 마법을 상기하는 실천을 하거나 이 실천 이외에 당신이 선택한 다른 두 가지 마법의 실천을 조합해서 행하면 현재 감사의 토대를 유지하고, 당신 삶이 점점 좋아지도록 마법을 계속 쌓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하루는 마법을 상기하는 실천을 하고, 둘째 날에는 마법의 인간관계 실천을, 셋째 날에는 마법의 돈 실천을 행할 수 있다.

 

일주일에 4일 마법을 상기하는 실천을 하거나, 당신이 선택한 다른 세 가지 마법의 실천을 함께 행하면 감사는 마음을 유지하면서 아울러 마법이 더 빨리 이루어지도록 할 수 있다.

 

일주일에 5일 마법을 상기하는 실천을 하거나, 당신이 선택한 네 가지 마법의 실천을 함께 행하면 삶의 모든 영역과 상황에서 행복과 마법이 급격하게 늘어난다.

 

일주일에 6일 또는 7일 마법을 상기하는 실천을 하거나, 당신이 선택한 다른 마법의 실천을 함께 행하면 당신은 진정한 연금술사가 되어 모든 것을 황금으로 바꿀 것이다.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 마음가짐을 포기할 때 세상에 넘겼던 힘을 되찾는다." ~ 제임스 호킨스 James Hawkins

추천할 만한 마법의 실천

Magic Practice Recommendations

 

행복, 건강, 인간관계, 경력, , 그리고 당신이 소유한 물질적인 것 등 삶의 중요 영역에서 마법을 지속시키려면 일주일에 한 번씩 각 영역에 해당하는 특정한 내용을 실천한다. 하지만 삶의 특정 영역에서 마법이 늘어나기를 원한다면 그 영역에 대한 감사의 실천을 늘림으로써 감사하는 마음을 더 많이 보여야 한다. 몸이 좋지 않다면 하루에 여러 번 하지는 않더라도 매일 건강을 위한 마법을 실천하는 것이다.

 

 

"매일 감사하는 마음으로 일어나고, 오늘 당신의 삶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고 기대하라." ~ 조엘 오스틴 Joel Osteen

다음의 추천 방안들은 해당 영역에서 가장 강력하고 신속한 효과가 있는 마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당신을 편안하게 안내할 것이다. 최소한 3주일 동안 관련 영역의 추천 방안에 따라 일주일에 한 번씩 각각 실천한다.

 

인간관계 RELATIONSHIPS

 

마법의 인간관계

모든 이에게 마법의 가루를 뿌려라

마법처럼 치유되는 인간관계

마법의 지팡이(마법의 지팡이 실천은 사진을 이용하여 당신이 아는 사람에게 행해도 좋고, 아니면 사진 없이 당신이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 행해도 좋다.)

마법의 거울

마법을 상기하라

 

 

 

건강 HEALTH

 

마법의 건강

모든 이에게 마법의 가루를 뿌려라

마법과 기적이 일어나는 건강

당신이 숨 쉬는 마법의 공기

마법의 지팡이(마법의 지팡이 실천은 사진을 이용하여 당신이 아는 사람에게 행해도 좋고, 아니면 사진 없이 당신이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 행해도 좋다.)

마법을 상기하라

 

 

 

MONEY

 

마법의 돈

돈 자석(전에 돈 자석 실천을 한 번도 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적어도 한 번은 모든 단계를 끝까지 행해야 한다. 이 실천을 다시 행하는 경우에는 4단계로 건너뛰어도 된다.)

마법의 수표

마법의 지팡이(마법의 지팡이 실천은 사진을 이용하여 당신이 아는 사람에게 행해도 좋고, 아니면 사진 없이 당신이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 행해도 좋다.)

마법의 거울

마법을 상기하라

 

 

 

경력 CAREER

 

마법의 일

모든 이에게 마법의 가루를 뿌려라

마법의 지팡이(마법의 지팡이 실천은 사진을 이용하여 당신이 아는 사람에게 행해도 좋고, 아니면 사진 없이 당신이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 행해도 좋다.)

마법의 거울

마법을 상기하라

 

 

 

소망 YOUR DESIRES

 

모든 이에게 마법의 가루를 뿌려라

모든 소망을 실현하라(모든 소망을 실현하라는 실천을 전에 한 번도 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적어도 한 번은 모든 단계를 끝가지 행해야 한다. 이 실천을 다시 행하는 경우에는 3단계로 건너뛰어도 된다.)

바로 당신 눈앞에서

마법의 지팡이(마법의 지팡이 실천은 사진을 이용하여 당신이 아는 사람에게 행해도 좋고, 아니면 사진 없이 당신이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 행해도 좋다.)

마법의 거울

마법을 상기하라

 

 

"기분이 가라앉거나 우울한 날을 보내고 있을 때 커피를 마시거나 하루가 끝날 즈음 욕실에 앉아 내 건강, 친구, 가족 등 내가 감사하게 여겨야 할 것들을 찾아본다. 그러면 갑자기 기분이 좋아진다. 큰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이런 사실을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 마이클 액턴 스미스 MICHAEL ACTON SMITH

마법의 돌 Your Magic Rock

 

마법실천2마법의 돌

 

마법실천 제2일 마법의 돌 The Magic Rock 초기에는 연달아 며칠 동안 이 실천들을 집중적으로 행해야만 감사하는 마음을 습관처럼 몸에 배게 할 수 있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라고 상기시키는 것

 

happiestway.tistory.com

마법의 돌 실천을 일상생활의 한 부분으로 삼아도 좋다. 침대 머리맡에 마법의 돌을 계속 두고서, 잠자기 전에 늘 그날 있었던 가장 좋은 일에 감사하라고 일깨우는 수단으로 삼을 수 있다.

 

또한 마법의 돌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이 돌을 만질 때마다 당신이 감사하게 여길 무언가를 찾도록 일깨우는 수단으로 이용해도 좋다.

 

 

"내가 어머니에게서 얻은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있다. 그것은 다섯 살에 글을 쓸 줄 알기 시작한 때부터 크리스마스 날이면 내게 선물을 준 모든 사람에게 감사 편지를 다 쓰고 나서야 밖에 나가 놀 수 있게 한 점이다. 지금까지도 나는 매일매일 누군가에게 손글씨로 감사 편지를 쓰려고 노력한다." ~ 피터 버워시 PETER BURWASH

마법의 가루 Your Magic Dust

 

마법실천10마법의 가루

 

마법실천 제10일 모든 이에게 마법의 가루를 뿌려라 Magic Dust Everyone 고대의 영적 가르침에서는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온 마음을 다해 베풀면 100배가 되어 우리에게 돌아온다고 말한다. 그러므��

 

happiestway.tistory.com

모든 이에게 마법의 가루를 뿌리는 실천을 일상생활의 한 부분으로 삼아도 좋다. 당신에게 도움을 준 사람에게 마법의 가루를 뿌리는 것 말고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실천을 계속할 수 있다. 모든 사람, 모든 것에 이 마법의 가루를 뿌릴 수 있다!

 

직장 상사의 기분이 다소 언짢아 보일 때 몰래 그에게 마법의 가루를 뿌려도 좋다.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기분 나쁜 상태일 때 이 마법의 가루를 뿌려도 좋다. 아니면 당신이 우연히 만난 사람 중 삶에 마법이 필요한 사람이 있을 때에도 이 마법의 가루를 뿌릴 수 있다. 당신이 어디를 가든 그곳에 마법을 일으킬 수 있고 아기나 어린이들에게 마법의 가루를 뿌릴 수도 있으며 당신이 키우는 식물이나 정원, 당신이 먹는 음식이나 음료수, 메일을 열어보기 전 컴퓨터나 편지에, 지갑에, 자동차에, 전화를 걸거나 받기 전 전화기에, 그 밖에 당신이 원하는 어느 상황에서도 이 마법의 가루를 뿌릴 수 있다. 마법의 가루를 응용하는 방법은 당신의 상상력이 미치는 범위 안에서는 끝이 없다!

 

 

"감사하는 마음이 가져다주는 아주 멋진 일은 당신 자신에게서 나와 바깥으로 향하게 된다는 점이다. 당신이 가진 것에 집중하고 축복받은 것들에 집중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집중한다. 궁극적으로 볼 때 바로 여기에서 성취가 이루어진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 당신에게 집중하지 않는다. 이런 태도가 나의 불행을 멈춰줬다. 감사하는 마음은 성취를 이루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중요 요소다. 성공했지만 감사하지 않는 사람들을 많이 알고 있으며, 나는 이들과 같은 삶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 매스틴 킵 MASTIN KIPP

 

 

 

 

 

마법에는 끝이 없다

The Magic Never Ends

나는 일상에서 매일 감사를 실천한다. 어떤 식으로든 매일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하지 않고 며칠, 몇 달, 몇 년을 살 수 있다는 사실이 이제는 내게 전혀 믿기지 않는다. 감사하는 마음은 내 성격으로 굳어졌고 내 몸의 세포 속에 배어 있으며 무의식의 한 형태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사느라고 바빠서 일정 기간 동안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하는 것을 잊고 지낸다면 마법은 증발해버릴 것이다. 나의 경우에는 감사하는 마음을 충분히 실천하고 있는지, 아니면 더 많이 실천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지침으로 내 삶 속에 마법이 얼마나 있는지 살펴본다. 내 삶을 찬찬히 살핀 뒤 예전만큼 행복을 느끼지 못한다고 생각되면 감사하는 마음을 더 많이 실천한다. 내 삶의 특정 영역에서 몇 가지 사소한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면 즉시 그 영역에 해당하는 마법의 실천을 늘린다.

 

 

"항상 유지해야 하는 마음 상태는 감사하는 마음이라고 믿는다. 아니, 그렇게 믿는 것이 아니라 확신한다. 나는 이를 사실로 알고 있다. 내 마음속에 감사하는 마음의 수준을 유지하지 못한 어떤 순간에든 차이가 뚜렷하게 보인다." ~ 피터 포요 PETER FOYO

나는 더 이상 거짓된 겉모습에 속지 않는다. 그 대신 모든 상황마다 감사할 만한 일이 있을 것이라고 믿으면서 좋은 일을 찾아본다. 그러고 나면 원치 않았던 일이 마법처럼 펑 하는 연기와 함께 사라진다!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할 때 당신은 한 치도 어긋남이 없는 우주의 법칙을 이용한다. 이 법칙은 우주가 당신에게 주는 선물이며, 이를 이용하여 삶을 향상시키라고 존재한다.

 

 

"아래에서와 같이 위에서도. 그리고 위에서와 같이 아래에서도. 이 사실을 알 때에만 비로소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 ~ 에메랄드 서판(기원전 5000-3000년경)

우주와 당신

The Universe and You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 당신은 삶에 무한한 풍요를 안겨주는 단계까지 도달할 수 있다. 우주와의 관계, 또는 당신이 원한다면 성령이나 신과의 관계를 통해 이 단계에 도달할 수 있다.

 

당신은 우주가 당신과 별개의 것이라고 생각하며, 우주를 생각할 때 당신 위에 있는 하늘을 바라본다. 우주는 분명 당신 위에 있기도 하지만, 당신 아래에도 있고 당신 뒤에 당신 옆에도 있으며 모든 사물 하나하나, 모든 사람 한 명 한 명 속에도 있다. 즉 당신 안에 우주가 있는 것이다.

 

 

"인생이란 폭풍우가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게 아니라 빗속에서도 춤추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 비비안 그린 Vivian Greene

당신 안에 우주가 있으며 원래부터 우주는 당신을 위해 존재했다. 이 우주는 당신이 풍부한 삶, 활기찬 건강, 많은 사랑, 눈부신 아름다움 등 원하는 모든 것을 더 많이 누리기를 원하고 있다. 이런 사실을 이해한다면, 삶에서 누리는 모든 것에 대해 진심으로 우주에 감사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우주와 직접적인 관계를 맺으려고 할 것이다.

 

당신이 누리는 모든 것에 대해

우주에 더욱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느낄수록

우주와 당신의 관계는 가까워질 것이다.

이렇게 될 때

감사하는 마음이 지닌 마법으로부터

무한한 풍요를 얻는 단계에 도달할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면, 당신이 건강하고 걸을 수 있고 볼 수 있고 숨 쉴 수 있는 것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 생각하라." ~ 아나스타샤 수아레 ANASTASIA SOARE

감사하는 마음이 지닌 마법에 당신의 온 마음과 정신을 열면, 이 마법의 힘을 지니고 사람들을 만나 모든 사람의 삶에 그 마법을 닿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우주와 친구가 될 것이며, 무한한 축복이 당신을 거쳐 지상에 내려올 것이다.

 

당신이 우주와 가깝게 이어질 때, 그리고 당신 안에 있는 우주가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 느끼게 될 때 그 순간부터 세상은 당신 것이 될 것이다.

 

당신은 뭐든

될 수 있고, 가질 수 있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행복을 가져다주는 것은 돈이 아니며, 행복이 인생에 풍요로움을 가져다준다!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지금 바로 인생을 즐기기로 선택하라. 인생의 모든 순간을 기뻐하고, 모든 경험을 특별하게 여기면서 만족의 간격을 메워라. 인생이 행복할 수 있는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당신의 경험을 받아들이는 태도를 완전하게 바꾸라. 그리고 항상 오늘도, 바로 이 순간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선택하라. 지금 이 순간 가슴 깊이 우러나오는 감사의 마음에서 오는 더 심오한 만족감을 지녀야 한다. 매일매일을 특별하게 살면서 당신의 인생이 명예롭게 되고 평화를 경험할 수 있는 진정한 기회를 확실하게 잡아라. 무슨 일이 일어나든, 기쁨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은 현재뿐이다. 당신은 지금 바로 당당하게 행복해질 수 있다." ~ 샌드라 앤 테일러 Sandra Ann Taylor

감사하는 마음이 해답이다

Gratitude Is the Answer

감사하는 마음은 사이가 틀어지거나 깨진 관계를 해결하는 치료책이며 건강이나 돈 문제, 불행을 해결하는 치료책이다. 감사하는 마음은 두려움, 걱정, 슬픔, 우울을 없애고 행복, 맑음, 인내, 친절, 연민, 이해, 마음의 평화를 안겨준다. 감사하는 마음은 문젯거리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주고 당신의 꿈을 이룰 기회와 수단을 가져다준다.

 

 

"감사하는 마음에는 생명력이 있다. 무럭무럭 자라기도 하고 때로는 결실을 맺기도 하니 말이다." ~ 베르너 티키 퀴스텐마허 Werner Tiki Kustenmacher

모든 성공 뒤에는 감사하는 마음이 있으며, 위대한 과학자 뉴턴과 아인슈타인이 증명했듯이 감사하는 마음은 새로운 생각과 발견으로 이어지는 문을 열어준다. 모든 과학자가 이들 두 사람의 뒤를 따른다고 생각해보라. 세상은 새로운 차원의 이해와 성장과 발전의 영역으로 나아갈 것이다. 지금의 한계는 깨질 것이고 삶을 바꾸는 여러 발견이 과학 기술, 물리학, 의학, 심리학, 천문학, 그 밖에 모든 과학 분야에서 이루어질 것이다.

 

 

"나는 감사하는 마음에 대해 대단한 믿음을 갖고 있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 모든 것을 넓은 시야로 볼 수 있으며 그 순간에 충실할 수 있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 우주가 계속해서 당신에게 더 큰 행복과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다준다는 것은 정말로 놀랍다." ~ 레인 비츨리 Layne Beachley

학교에서 감사하는 마음을 필수 과목으로 배운다면 새로운 세대의 아이들이 놀라운 성과와 발견으로 우리 문명을 발전시키고, 의견 충돌을 불식시키며 전쟁을 끝내고 세계에 평화를 가져올 것이다.

 

 

"당신이 가진 것에 대해, 앞으로 다가올 것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은 꿈에 이르는 중요 열쇠다. 이것은 긍정적인 생각, '모든 것이 세상과 더불어 잘 되고 있다'는 느낌으로 나아가는 첫걸음이며 이런 느낌을 가질 때 우리는 우주의 축복을 받아들일 수 있다." ~ G.M.라오 G.M.RAO

지도자와 국민이 감사하는 마음을 가장 많이 가진 나라가 장차 세계를 이끌 것이다.

 

국민 전체가 감사하는 마음을 지니면 국가가 번영하고 부유해지며, 질병이 급격히 감소하고 거래와 생산이 확대되며 행복과 평화가 온 국가를 덮을 것이다. 가난은 사라지고, 배고픈 사람이 한 사람도 없을 것이다. 감사하는 나라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놔두지 않기 때문이다.

 

 

"감사하는 마음을 모든 일 중에서 맨 앞에 두어야 한다. 첫째, 이곳에 존재하는 것을 대단히 감사해야 한다. 당신 삶에 뭐든 긍정적인 것에 있다면 그것에 대해 감사하라. 그러면 그것이 더욱 커질 것이다. 감사하는 마음이 클수록 좋은 일이 더 많이 생기고, 당신에게 그다지 멋지지 않은 사람이나 사건, 상황은 더 많이 소멸하거나 사라지거나 없어질 것이다. 당신이 더 많이 감사할수록 당신에게 우호적이지 않은 것들이 더 빨리 증발되고 마니 정말 놀랍다. 나는 모든 측면에서 이런 일을 수도 없이 목격했다." ~ 피터 포요 PETER FOYO

감사하는 마음에 마법의 힘이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늘어날수록 마법의 힘이 더 빨리 온 세상을 뒤덮고 감사의 혁명을 일으킬 것이다.

 

 

"하루 한 번 자신이 받은 모든 은혜에 감사하라. 그러면 은혜가 끊이지 않을 것이다." ~ 조셉 머피 Joseph Murphy

마법을 늘 당신 곁에

Take The Magic with You

당신이 어디를 가든 늘 감사하는 마음을 지녀라. 당신의 열정, 만남, 행동, 삶의 상황에 속속들이 감사하는 마음이 지닌 마법이 배어들게 하여 당신이 꿈꾸는 모든 것을 이뤄라.

 

앞으로 살다 보면 당신이 어찌할 수 없을 것 같은 힘든 상황이 오기도 할 것이다. 이런 상황에 놓여 어찌해야 할지 알 수 없다면 걱정이나 두려움을 접어놓고 대신 감사하는 마음에 들어 있는 마법의 힘에 의지하고 당신 삶에서 누리는 다른 모든 것에 감사하라. 당신 삶에서 누리는 좋은 일에 의식적으로 감사할 때 힘든 상황의 주변 일들이 마법처럼 달라질 것이다.

 

 

"우리는 그에게 길을 보여주었다. 만일 그가 감사한다면 나는 더 많이 줄 것이다. 그가 감사할 것인가 감사하지 않을 것인가, 선택은 그의 의지에 달렸다." ~ 코란 Quran

'감사합니다!'라고 마법의 주문을 걸어라.

 

마법의 주문을 큰 소리로 말하고, 지붕 위에 올라가 마법의 주문을 외치고, 마음속으로 마법의 주문을 속삭이고, 머릿속에서 마법의 주문을 걸고, 가슴으로 마법의 주문을 느껴라.

 

그리고 오늘 이 순간부터 어디를 가든 늘 감사하는 마음과 그 안에 있는 마법의 힘을 지니고 다녀라.

 

 

"감사하는 마음을 통해 시련, 장애, 문제 등 얼핏 부정적 상황으로 보이는 모든 종류의 것을 줄이고 사실상 없앨 수 있다. 문제에 직면했거나 막다른 골목에 이르러 어떤 출구도 보이지 않을 때 깊은 감사의 행위가 길을 열어줄 것이다. 감사하는 당신의 마음으로 인해 마치 우주가 당신에게 '자유 통행권'을 발행하여 당신으로 하여금 장애를 뛰어넘도록 해주는 것 같다. 당신이 부딪치고 있는 장애가 갑자기 줄어들거나 사라지게 되고, 앞으로 나아갈 길이 뚜렷하게 보이거나 해결책이 생겨 장애를 뛰어넘게 되는 것이다." ~ 론다 번 Rhonda Byrne/Hero

 

 

풍요와 행복으로 가득 찬

마법 같은 삶을 누리고자 한다면

해답은 당신 입술 위에, 당신

마음속에 있다.

해답은 모든 준비를 마친 채

언제든 당신이 마법을 일으켜주기를

기다리고 있다!

 

 

 

시크릿 나무위키백과 분석글.

https://namu.wiki/w/%EB%8D%94%20%EC%8B%9C%ED%81%AC%EB%A6%BF

 

더 시크릿 - 나무위키

"수세기 동안 단 1%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 이 책의 저자인 론다 번 호주의 TV작가 겸 제작자인 론다 번(Rhonda Byrne)이 쓴 자기계발서적이다. 원래는 동명의 DVD가 인기를 끌자 책으로 낸 것이

namu.wiki

 

<음악감상, 시크릿 매직>

 

걸그룹 시크릿의 매직 

https://www.youtube.com/watch?v=cWRwAaUM1Mc 

 

반응형